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수 존박이 최근 결혼을 발표하여 화제인데요, 존박은 6월 12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존박은 1년간의 만남 끝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하는데요, 소속사인 뮤직팜은 "코로나 19로 조심해야 하는 시기인 맞큼 조용하게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저는 "falling" 이라는 노래를 통해 존박을 좋아하게 됐는데요 ㅎㅎ

 

존박 결혼발표

 

 

 

 

 

웃긴 예능캐릭터, 가수일때 존박은?

 

존박 결혼발표
존박 결혼발표
존박 결혼발표

 

존박은 2010년 Mnet 프로그램 슈퍼스타K2를 준우승하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가수이죠. 당시 우승자 허각과 굉장한 인기를 누렸었는데요 당시 슈퍼스타K 프로그램이 엄청난 인기를 끌던 당시였기 때문에 존박도 당시에 상당히 주목을 받았었죠.

존박 결혼발표
존박 결혼발표

존박은 1988년생으로 올해로 35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 시로 미국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교포인 존박의 부모님은 미국에서 작은 사업을 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현재는 존박이 가수로 활동하면서 부모님은 한국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존박은 방송에서 "냉면"을 아주 좋아하는걸로 알려져 대중들에게 냉면 매니아로 알려져있죠. 특히 평양냉면 마니아라고 합니다. 미우새에도 출연하여 어머니들에게 평양냉면에 대해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였죠.

 

존박은 노스웨스턴 대학교 경제학과를 다녔으며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9에도 출연한 경력도 데뷔 당시에 화제가 많이 되었었어요.

존박 결혼발표
존박 결혼발표
존박 결혼발표

존박은 예전 한 방송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직진하는 스타일이었다고 밝힌적이 있다고 하네요, 지금의 예비 신부분에게도 그랬겠죠? ㅎㅎ

 

저는 존박의 노래를 정말 좋아했었는데요, 그의 중저음 보이스는 정말 독특하고 매력있다고 생각합니다.

 

대표 인기곡으로는 "네 생각", "Falling", "빗속에서", "철부지" 등 유명한 곡들이 정말 많은 가수에요.

특히나 비가내리는 날에 "빗속에서"는 정말 한번씩 듣고싶어집니다 

 

 

 

 

 

 

 

 

존박 결혼발표

존박 결혼발표

존박은 자필편지로 결혼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편지내용에는 "스물 세살에 어리버리한 모습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팬들 응원과 사랑이 아니었다면 불가능한 일" 이라며 "작년 이맘때 쯤에 알게되어 나에게 많은 힘이되어준 소중한 사람이 있습니다. 행복이라는 것을 알게해 준 그 사람과 미래를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며 밝혔는데요.

존박 결혼발표
존박 결혼발표
존박 결혼발표

 

"덜리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랐겠지만 항상 애정어린 마음으로 응원해준 것처럼 새로운 시작도 축복해주실거라 생각한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 고 덧붙였다고 하네요.

 

 

 

 

 

 

깜짝 결혼발표를 한 존박 결혼 너무너무 축하하고 아름답게 잘 살았으면 좋겠는 바람을 밝히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